RPM9

게임
HOME > 게임

모바일 ARPG '졸지에용사', "게임 즐기면 졸지에 아이템이 생긴다"

허니듀게임스, 게임 사전등록앱 '루팅' 통해 플레잉미션 전개

발행일 : 2016-12-29 17:11:04
모바일 ARPG '졸지에용사', "게임 즐기면 졸지에 아이템이 생긴다"

[RPM9 박동선기자] 뜻하지 않게 용사가 된 주인공이 마왕을 물리치러 간다는 스토리배경의 모바일 ARPG '졸지에용사(개발 및 운용사 허니듀게임스)'가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플레이를 돕기 위한 아이템지급에 나선다.

29일 허니듀게임스 측은 게임 사전등록앱 '루팅'을 통해 게임 '졸지에용사'의 플레잉미션을 전개,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참여방법은 '루팅' 접속 후 '졸지에용사' 페이지에 방문해 3일간 활성화되는 '게임플레이 10분' 버튼을 클릭하고 게임을 즐기면 자동적용된다.

미션 참여유저 전원에게는 매 미션완료때마다 '노멀' 또는 '레전드' 쿠폰이 지급되며, 이를 오픈하면 게임 내 재화인 '골드'·'마법석'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때 '루팅'에서 제공되는 '졸지에용사' 홍보영상을 유저 개인 SNS에 공유하면 좀 더 좋은 보상구성의 '레전드'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진다.

또 참여미션 모두를 완료한 유저에게는 '1000만 골드'·'마법석 50개'·'오토힐 30분'·'오토브레스 30분'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플러스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게임 '졸지에용사'는 다양한 장비와 변신하는 용사 등의 콘텐츠를 직접 조작 또는 자동플레이를 진행하며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ARPG로,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등에서 정식 서비스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