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헝그리앱, 화제신작 모바일 '삼국야망2 온라인' 도감 오픈

발행일 : 2016-12-29 16:42:53
헝그리앱, 화제신작 모바일 '삼국야망2 온라인' 도감 오픈

[RPM9 박동선기자] 헝그리앱이 게임 커뮤니티 최초로 턴제 전략 모바일게임 '삼국야망2 온라인(개발사 스마트게임즈, 운용사 위드허그)'의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플레이를 위한 시스템구축에 나선다.

29일 모나와(대표 송현두)측은 유저 커뮤니티 '삼국야망2 온라인 헝그리앱'을 통해 게임 내 장수 및 장비도감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장수 및 장비도감'은 게임 내 모든 장수의 이미지와 병과 계열·등급 등 다양한 내용과 함께, 게임 내 등장하는 장비들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모나와의 '헝그리앱' 파트 관계자는 "헝그리앱은 '리니지 레드나이츠'·'원피스 트레저크루즈'·'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쉐도우아크' 등 다양한 인기게임의 도감을 제공하고 있다"며 항상 유저분들께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게임 '삼국야망2 온라인'은 4년 넘게 삼국지 게임을 서비스해온 스마트게임즈가 그동안의 노하우를 집대성해 만든 국산 모바일게임으로, 무협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고퀄리티의 그래픽과 생동감 넘치는 이펙트를 배경으로 유저들을 사로잡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갖고 최근 오픈됐다.

현재 운용사 위드허그측은 '삼국야망2 온라인'의 정식출시를 기념해 '연속 출석 보상'·'누적 출석 보상'·'금전 사용'·'첫 충전' 등의 인게임 이벤트가 진행하고 있으며, 인기 게임예약앱인 '모비'와 '루팅'을 통해서도 다양한 아이템 지급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