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인기 모바일게임 '다크파이어', 원스토어 상륙!

발행일 : 2016-12-28 18:50:14
인기 모바일게임 '다크파이어', 원스토어 상륙!

[RPM9 박동선기자] 콘솔게임을 연상케하는 그래픽과 짜릿한 타격감을 바탕으로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인기를 모으던 모바일 ARPG '다크파이어'가 원스토어 정복에 나선다.

28일 게임퍼블리셔 위드허그 측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서비스중인 모바일게임 '다크파이어'를
원스토어에 추가 출시했다고 밝혔다.

'다크파이어'는 지난 9월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상승세를 기록하면서 화제가 됐던 바, 이를 발판삼아 원스토어에도 전격진출했다.

위드허그 측은 원스토어 출시에 발맞춰 신규서버 '리나' 오픈을 통해 신규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진행을 돕는 것은 물론, △'8일간의 행복' 이벤트(이벤트 관련 임무완료시 고급 아이템 보상 ) △레벨 및 전투력 달성 이벤트(레벨 또는 전투력 순위 10위권 진입시 아이템 지급) △소비 반환 이벤트(캐시아이템 '다이아' 캐시백) 등의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위드허그의 '다크파이어' 서비스 관계자는 "유저분들께서 보여주신 관심과 사랑 덕에 원스토어에도 출시할 수 있었다"라며, "모든 유저들을 아우를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즐겁게 게임플레이를 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저커뮤니티 '다크파이어 헝그리앱'에서는 특유의 액션성과 화려한 그래픽을 자랑하는 게임 '다크파이어'에 대한 유저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