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국산 삼국지게임의 자존심 '삼국야망2 온라인', 출시 직후 인기순위 1위 차지

발행일 : 2016-12-28 14:26:35
국산 삼국지게임의 자존심 '삼국야망2 온라인', 출시 직후 인기순위 1위 차지

[RPM9 박동선기자] 스마트게임즈가 개발하고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턴제 모바일 전략게임 '삼국야망2 온라인'이 정식출시 이후 가파른 인기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28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삼국야망2 온라인'은 최근 통합앱마켓 원스토어 출시 직후 무료베스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이번 결과는 연말과 겨울시즌을 겨냥한 쟁쟁한 대작들이 론칭 또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경쟁력을 갖추는 상황에서 얻은 것으로 더 큰 의미가 있다.

'삼국야망2 온라인'은 현재 원스토어에서 '4.6'의 높은 평점을 기록하는 등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공식 커뮤니티인 '삼국야망2 온라인 헝그리앱'에서도 활발한 게임정보 공유가 이뤄지는 등 꾸준한 인기도를 나타내고 있다.

위드허그 측은 게임 정식출시를 기념해 '연속 출석 보상 이벤트'·'누적 출석 보상 이벤트'·'금전 사용 이벤트'·'첫 충전 이벤트' 등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의 원활한 초반 게임플레이를 돕고있는 상황이다. 이로 인해 당분간 해당게임의 인기는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삼국야망2 온라인'은 4년 이상 삼국지 게임을 서비스해온 스마트게임즈가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한 국산 삼국지 게임으로, 무협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고퀄리티의 그래픽과 생동감 넘치는 이펙트는 물론 캐릭터 배치, 병과 및 스킬의 다양한 조합 등 다양한 전략플레이를 구사할 수 있는 것이 큰 매력으로 꼽히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