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게임
HOME > 게임

게임 사전등록앱 루팅, 모바일 RPG '초월 for Kakao' 플레잉미션 진행

발행일 : 2016-12-27 18:54:37
게임 사전등록앱  루팅, 모바일 RPG '초월 for Kakao' 플레잉미션 진행

[RPM9 박동선기자] 사전예약부터 출시직후까지 풍성한 아이템보상을 제공해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 사전등록앱 '루팅'이 게임유저들에게 원활한 게임플레이를 돕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일 모나와(대표 송현두)는 자사가 운영중인 어플 '루팅'을 통해 모바일게임 '초월 for Kakao' 플레잉 미션을 진행, 유저들에게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참여방법은 '루팅' 내 '초월 for Kakao'페이지에 접속, 3일간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을 완료하면 된다.

미션완료 유저에게는 완료일정에 맞게 하루씩 '노멀' 또는 '레전드' 쿠폰이 지급되며, 이를 오픈하면 '귀속 황금'·'바람의 성수'·'제작석'·'보호부적'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때 '루팅'에서 제공하는 '초월 for Kakao'동영상을 개인SNS에 공유하면 좀 더 좋은 보상구성의 '레전드' 쿠폰에 당첨될 수 있는 확률이 올라간다.

게임 '초월 for Kakao(운용사 스네일게임즈)는 파티전·문파전 등 정통 무협MMORPG의 느낌을 살린 모바일게임으로, 지난 6일 정식 출시 이후 단기간만에 국내 3대 통합 앱마켓의 인기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