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헝그리앱, "글 쓰시면 정령탄 드려요"

'5차 정령탄 지원 이벤트' 실시

발행일 : 2016-12-27 11:44:51
리니지2 레볼루션 헝그리앱, "글 쓰시면 정령탄 드려요"

[RPM9 박동선기자] 게임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인기 모바일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의 유저들의 정보교류를 활성화하는 시간을 갖는다.

27일 모나와(대표 송현두)에 따르면, 커뮤니티 '리니지2 레볼루션 헝그리앱'에서는 정보교류 활성화 취지의 '5차 정령탄 지원 프로젝트'가 펼쳐지고 있다.

참여방법은 응모만료일인 오는 28일까지 커뮤니티 내에 글 5개·댓글 5개 이상을 작성하면 자동응모된다.

보상은 헝그리앱의 캐시포인트인 '밥알' 1000개로, 응모기간 종료 후 추첨선정된 20명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밥알' 포인트로는 '리니지2 레볼루션'의 소모아이템인 '정령탄'을 구매할 수 있는 '구글 기프트카드'나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이나 '레볼루션 헝그리앱' 공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운용사 넷마블게임즈)은 엔씨소프트의 대표작 중 하나인 '리니지2'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넷마블네오가 개발한 초대형 모바일 MMORPG로, PC온라인게임에서 맛볼 수 있었던 광대한 오픈 필드와 캐릭터, 공성전, 혈맹 시스템 등으로 유저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이 게임은 출시 전부터 사전예약자가 340만명 규모로 몰리면서 화제가 된 데 이어,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등 통합 앱마켓의 인기 및 매출순위에서 당당히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