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게임
HOME > 게임

모바일게임 '삼국야망2 온라인', 원스토어 상륙 완료

발행일 : 2016-12-26 18:40:52
모바일게임 '삼국야망2 온라인', 원스토어 상륙 완료

[RPM9 박동선기자] 스마트게임즈가 개발하고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야망2 온라인'이 유저들에게 모습을 드러냈다.

26일 위드허그 측은 게임 '삼국야망2 온라인'을 통합 앱 마켓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삼국야망2 온라인'은 지난 2013년 출시된 인기 웹게임 '삼국야망'의 정식 모바일 이식작으로, 생동감 넘치는 이펙트와 고퀄리티 애니메이션을 통한 호쾌한 타격감을 자랑한다. 특히 범람하는 중국산 삼국지 게임에 맞서 국산 게임의 자존심을 지켰다는 평가를 받으며 국내 삼국지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게임의 주요 흥미포인트는 '전략'과 '군단(길드)'이다. 단순 전투력에 따른 승부가 아닌 △캐릭터 배치에 따른 능력치 상승효과 △20개의 병과 및 200여 개의 스킬 조합 등을 이용한 전략이 모든 전투에서 유효하게 작용한다.

또 군단원과 협동해 일정 시간 내에 토벌하는 '레이드', 대규모 군단전 '혼란의 시대' 등 커뮤니티가 강조된 군단 시스템이 백미로 꼽힌다.

위드허그는 이번 '삼국야망2 온라인' 정식출시를 기념해 △연속 출석보상(첫 접속 후 7일간 매일 금전지급) △츨석보상 이벤트(30일간 누적출석 일자에 따라 '군령'·'은전'·'무투패'·'등용서' 등 제공) △금전 사용 이벤트(누적 금전 사용량 따른 캐시아이템 지급) △충전 이벤트(첫 충전 시 캐시아이템지급) 등의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위드허그 측은 '삼국야망2 온라인' 원스토어 출시 이후, 내년 초쯤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추가 출시 할 계획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