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패션&뷰티

슈퍼링크, 여름휴가철 수요 증가로 남자•여자 커플래쉬가드 16차 리오더 진행

발행일 : 2016-07-26 16:52:11
슈퍼링크,  여름휴가철 수요 증가로 남자•여자 커플래쉬가드 16차 리오더 진행

래쉬가드 브랜드 슈퍼링크는 여름휴가를 맞아 각종 래시가드 제품의 16차 리오더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여름휴가철을 맞아 물놀이를 즐기기 용이한 래쉬가드 수영복 수요가 증가하고, 이에 따라 약 30만장의 래시가드 제품이 판매됐기 때문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번 리오더를 통해 해당 브랜드의 온라인 쇼핑몰뿐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도 여자보드숏을 포함한 레쉬가드 전 제품이 추가 입고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매장은 대형 아울렛(파주 첼시 프리미엄 아울렛,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 등) 및 백화점(롯데 백화점 잠실점, 롯데부산본점 등) 등에 위치해 있다.

업체 관계자는“자사는 하이퀄리티 퍼포먼스 스포츠웨어 브랜드 표방하는 래쉬가드 전문 브랜드이다”라며 “자사 대표 모델 이태임과 함께 홍보•마케팅을 진행해 브랜드와 제품의 인지도 및 영향력 상승을 추구한다”고 말했다.

이어 “워터스포츠 문화의 저변 확대를 목표로 팀 슈퍼링크를 운영 및 후원 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이태임래쉬가드로 알려진 슈퍼링크 래시가드 전 제품은 인체공학적 디자인 하에 슬림한 아시안핏으로 개발됐다. 자외선차단을 위한 UPF50+원단이 사용되며, 신축성 및 착용감 증가에 초점을 둔 4방향 스트레칭 기술과 오드람프 봉제 기술 등이 반영된다.

슈퍼링크는 이와 같은 래시가드 제품라인 이외에도 워터레깅스, 부력조끼, 슈트자켓 등 각종 스포츠웨어를 판매한다.

한편 최근 슈퍼링크는 워터파크, 바닷가 등에 가족단위로 여름휴가철 여행을 떠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아동 래쉬가드를 개발 및 출시한 바 있다. 해당 제품라인으로는 꽃무늬가 수놓인 ‘블라썸(BLOSSOM)’, 핑크 또는 블루 컬러 바탕에 포인트 문양이 프린팅된 ‘래쉬세트’ 및 역동적인 디자인의 아동래쉬가드 ‘카모(CAMO)’ 등이 있다.

이어 DJ DOC, 지누션, 룰라 등이 참여하는 한강망원수영장 ‘난리부르스’ 풀 페스티벌 및 메종드발리 풀파티에서도 슈퍼링크를 만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