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만화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벌툰, 제2회 시식회 개최

발행일 : 2016-07-12 13:00:00
만화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벌툰, 제2회 시식회 개최

만화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벌툰'이 시식회를 개최한다. 이미 한 차례 시식회를 개최한 바 있는 이 업체는 이번 2회 차 시식회 개최를 통해 고객들에게 먹거리 연구개발 부서의 역량을 유감 없이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 업체는 '먹거리 연구개발 부서'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시식회에서는 먹거리 연구개발 부서가 직접 개발한 여름철 인기 메뉴인 빙수를 선보일 계획이다. 시식회 참여 고객은 빙수를 직접 시식하며 평가를 내릴 수 있는 기회를 부여 받는다.

여기에 벌툰 측은 스페셜 블렌딩 원두를 사용해 만든 커피도 선보일 예정이다. 커피 외에 프라페, 스무디, 허벌티 등 다양한 음료를 공개함으로써 고객 기호에 맞는 먹거리 문화를 만화까페 내에 정착시킨다는 계획이다.

또한 기존에 판매되어 오던 아이스크림볼, 구슬아이스크림 등의 여름철 특별 간식도 시식회에 모습을 드러낸다.

업체 관계자는 "1회 차 시식회에서는 300여명의 고객들이 몰리며 성황을 이룬 바 있는데 이번 시식회에서는 1회 차 때보다 더 많은 인원이 참가 신청을 한 상황"이라며 "특히 이번 시식회에서 선보일 빙수 메뉴는 맛이나 가격 면에서 뛰어난 퀄리티를 갖추고 있어 고객 만족도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벌툰은 가맹비 면제 및 오픈 지원, 교육비 면제, 오픈 전•후 SNS 마케팅 홍보 지원, 스마트 솔루션 상권 분석 등의 혜택이 담긴 7월 가맹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