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경제·사회
HOME > 경제·사회 > 유통

호텔타임, 호텔 할인 패키지 ‘바우처클럽’ 오픈

발행일 : 2016-03-30 10:04:40
호텔타임, 호텔 할인 패키지 ‘바우처클럽’ 오픈

‘호텔타임’이 `바우처클럽`을 도입한다.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 이하 위드이노)은 호텔예약 애플리케이션(앱) 호텔타임에서 특1급 호텔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클럽(Voucher Club)`을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바우처클럽은 총 19만원 상당의 할인권 패키지로, 호텔타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8만원권)`를 비롯해 `롯데호텔월드(5만원권)`,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3만원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3만원권)` 등 특급호텔 할인권이 제공된다.

이는 바우처클럽 1차 라인업이며 할인권은 수시로 업데이트시킨다는 계획이다. 호텔타임은 국내 인기 호텔을 최대 80% 저렴하게 제공 중이다.

위드이노베이션 문지형 커뮤니케이션 총괄은 “국내 호텔 타임커머스 앱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럭셔리 브랜드 호텔을 대거 제공하게 됐다"며 “이번에 선보인 제휴 호텔들을 포함해 특1급 호텔 라인업을 늘려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호텔타임은 다음달 8일까지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비발디파크`와 손잡고 4월 9일~30일 사이 투숙이 가능한 1박 2일 숙박권과 5만원 상당의 `오션월드 이용권(2매)`, `스타벅스 기프티콘(2매)`이 포함된 패키지를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김제이 기자 (kimjey@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