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오뚜기, 1인 가구 위한 렌지 간편식 4종 출시

상온 간편식 노하우 바탕 신제품 4종 선봬
간편한 전자레인지 조리·상온 보관 용이

발행일 : 2025-04-16 15:20:13
사진=오뚜기. <사진=오뚜기.>

오뚜기는 전자레인지 조리로 즐길 수 있는 렌지 간편식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새로 선보이는 렌지류 제품은 △육즙가득떡갈비 △레드칠리미트볼 △순살고등어김치찜 △간장돼지갈비찜 등 4종이다. 평소 요리에 익숙치 않아도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데우면 바로 취식할 수 있다.

4종 모두 상온 보관이 용이하며, 반찬과 안주 등 기호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육즙가득떡갈비는 100% 국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촉촉한 육즙을 재현했고 떡갈비 특유의 풍부한 식감과 달짝지근한 마늘간장 소스를 맛볼 수 있다.

△레드칠리미트볼도 100% 국산 돼지고기를 사용했으며, 칠리소스가 첨가돼 매콤한 풍미가 특징이다.

△순살고등어김치찜은 노르웨이산 고등어와 100% 국산 숙성 김치를 함께 활용해 맛과 신선함을 모두 잡았으며, 가시가 전부 제거된 순살 제품으로 편하게 즐길 수 있다.

△간장돼지갈비찜은 100% 국산 돼지고기와 감자를 활용했고, 단맛과 짠맛을 적절히 조화한 양념과 부드러운 살코기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패키지 디자인도 리뉴얼 했다. 기존 가로 형태에서 세로 형태로 변경했으며, 제품 이미지와 특징을 강조해 소비자가 제품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뚜기가 오랜 기간 축적한 상온 간편식 노하우를 바탕으로 간편하면서도 완성도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1인 가구나 집에서 간단한 식사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