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젠지 이스포츠, 엑소 백현과 '배그 라이브' 진행

발행일 : 2020-10-29 15:30:37

[RPM9 박동선기자]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 이하 젠지)가 엑소 멤버이자 SuperM 리더인 백현과 유쾌한 '배틀그라운드' 승부를 펼쳤다.

젠지 측은 지난 28일 백현 유튜브채널을 통해 엑소 백현(BAEKHYUN)과 자사 PUBG팀의 ‘배틀그라운드(PUBG)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배틀그라운드(PUBG) 라이브 스트리밍'은 평소 게임을 즐기는 백현과 젠지 PUBG 팀 소속 피오(Pio) 차승훈 선수 및 이노닉스(Inonix) 나희주 선수가 어우러져, 플레이팁 전수와 함께, 3인 간의 배틀그라운드 플레이를 펼치는 바로 진행됐다.

사진=젠지 이스포츠 제공 <사진=젠지 이스포츠 제공>

젠지 PUBG 팀과 백현의 스트리밍 방송의 편집 콘텐츠는 추후 백현과 젠지의 유튜브 채널에 별도로 업로드될 예정이다.

젠지 PUBG팀 피오 차승훈 선수는 “다양한 대회와 스크림으로 수많은 선수들과 플레이해봤지만 엑소 백현과 함께한 것은 그와 다른 또 하나의 특별한 경험이었다. 감사하게도 많은 팬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신 덕분에 뜨거운 팬미팅을 하는 것 같았다. 배틀그라운드의 재미를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젠지 PUBG 팀은 내달 5일(목)부터 아시아, 아시아 태평양, 유럽, 북미 등 네 개 권역에서 온라인으로 열리는 국제 대회인 ‘PUBG 콘티넨털 시리즈(PCS) 3’에 한국 대표 여섯 팀 중 하나로 출전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