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업데이트 실시

발행일 : 2020-06-10 15:50:00

마무리 투수 트레이너 ‘바이올렛’·‘미호’ 영입 확률↑

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강력한 투수를 육성할 수 있도록 오는 23일까지 레전드와 스타 등급 투수 트레이너인 ‘바이올렛’과 슈퍼스타 등급의 ‘미호’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캡틴 잭의 빵빵빵!’ 이벤트를 통해서 제노니아 특화 트레이너로 선발 투수 육성에 도움을 줄 캡틴 잭 영입 기회를 늘린다. 이달 23일까지 10가지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캡틴 잭’을 영입할 수 있으며, ‘상급 홀로그램’, ‘코스튬 포인트’ 등 풍성한 보상도 함께 얻을 수 있다.

기존 출석부 보상은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스타 코어 큐브’ 등을 획득할 수 있도록 상향 조정한다.

이와 함께 ‘겜프야 2020’은 홍보 영상도 새롭게 제작했다. ‘이 세상 야구가 아니다’를 주제로 제작한 이번 홍보 영상은 우주로 뻗어 나가는 홈런 타구, 타자의 눈을 교란시키는 나만의 마구 등 게임 내 실제 영상으로 구성해 라이선스 야구 게임들과 차별되는 판타지 야구 게임의 장점을 극대화해 표현했다.

한편, 게임빌은 KBO 중계 스포츠 채널과 포털 사이트 스포츠 생중계, 웹툰 섹션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겜프야 2020’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효과적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