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이시티는 모바일 보드 게임 ‘주사위의 신’에 여름 시즌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먼저, 신규 맵인 ‘수수께끼 사막’을 업데이트했다. ‘수수께끼 사막’은 이집트의 신비로운 사막을 콘셉트로 한 맵으로,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특수 블록 2종을 통해 짜릿한 역전의 재미를 한층 더 강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수수께끼 사막’의 ‘제단 블록’에 도착할 경우 ‘나에게 이로운 효과’와 ‘상대에게 해로운 효과’ 중의 하나를 선택해 특수 효과를 발동시킬 수 있으며, ‘스핑크스 블록’을 밟으면 부동산을 상대에게 기부하거나 상대의 도시로 이동하는 등 함정에 걸리게 된다.
이와 더불어 8인 전용 PvP 콘텐츠인 ‘리그 토너먼트’를 추가했다. 이 토너먼트는 참가 유저들의 랭킹 별로 8명씩 한 조를 구성해 조별 1위를 가리는 한판 승부를 즐길 수 있으며, 순위에 따른 보상도 획득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든 접속 유저들에게 ‘2,000 보석’을 지급하며, 신규 맵 ‘수수께끼 사막’의 공략기 작성 시 ‘200 보석’을 선물하고 베스트 공략에 선정되면 ‘VVIP 카드팩’ 및 ‘300 토파즈’를 추가로 보상한다.
또 조이시티는 글로벌 이벤트인 ‘2020! 6월 토너먼트’를 9일부터 10일까지 양일간 개최한다. 이달의 최강 승부사를 가르는 글로벌 토너먼트에 참가하려면 6일까지 게임 로비 내 안내 공지를 통해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6월 토너먼트의 우승자에게는 ‘에어팟 프로’ 및 최고 등급의 신규 아이템을 보상하며, 매달의 우승자들이 모이는 ‘2020! 월간 토너먼트’ 왕중왕전에서는 최종 우승자에게 ‘아이패드 프로’와 20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