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C방 전문 프랜차이즈 더캠프PC방이 PC방 레스토랑 ‘캠프토랑’의 신메뉴 출시 소식을 전했다.
이 업체는 PC방 레스토랑 ‘캠프토랑’을 가맹점 내 도입한 바 있다. 고객들이 PC방에서도 셰프의 조리비결을 반영한 고급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PC방 전용 레스토랑을 도입했다는 것이 업계 측 설명이다.
이 캠프토랑에 신메뉴들이 대거 출시되었다. 신규 출시 메뉴는 ‘새우 돈가스’, ‘카레 돈가스’, ‘통통 치킨햄버거’, ‘입안가득 햄버거’이다. 이 신규 메뉴들은 기존 메뉴인 스파게티류(토마토 스파게티, 크림 스파게티), 샌드위치류(리얼 치즈 샌드위치, 향긋 채소 샌드위치 등)와 함께 판매 중에 있다.
이 업체는 캠프토랑 도입 이전에 ‘PC방의 차별화’를 모토로 매장 내 PC방 전용 음식점인 ‘캠프테리아’를 구축한 바 있다. 이 캠프테리아에서는 직접 매장 내에서 조리한 집밥 모티브의 가정식 메뉴를 판매한다. 대표 메뉴로는 라면류(계란라면, 옛날라면, 치즈라면)와 볶음밥류(야채볶음밥, 해물볶음밥, 김치볶음밥)가 있다. 이외에 김밥류와 주먹밥류, 라볶이 등을 선보인다.
업체 관계자는 “독자적인 노하우로 개발된 캠프토랑과 캠프테리아의 메뉴들은 더캠프PC방에서만 맛볼 수 있는 요리들이다. 전 메뉴들은 맛뿐 아니라 고객들의 건강까지도 고려해 엄선된 재료가 사용된다”며 “더캠프PC방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게임을 즐기고, 캠프토랑과 캠프테리아에서 선보이는 메뉴들을 통해 맛과 건강도 챙길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바람을 전했다.
한편, 현재 ‘소개소개 3관왕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이 이벤트는 신규 가맹 계약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는 내용이다. 신규 가맹 계약 시 하이브리드 일체형 책상 50% 본사 지원, E LED 고급패널 39“ 모니터 50% 본사 지원 등 6가지 혜택을 지원한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