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9일 치러질 제310회 토익시험부터 새로운 유형이 추가된 '신토익'이시행된다. 이에 해커스가 신토익에 응시할 수험생을 위해 토익 유형 변경 사항을 반영한 실전 모의고사 문제집과 리스닝/보카 교재 MP3를 무료로 제공한다.
먼저 매일 저녁 7시 해커스인강 사이트에서는 '해커스 신토익 모의고사(비매품)' 문제집을 선착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번에 배포하는 신토익 모의고사 문제집은 문제지 크기부터 문항 수, 유형까지 실제 신토익 시험과 동일한 유형으로 구성해 실전 감각을 쌓을 수 있도록 했다.
모든 문제는 다수의 베스트셀러 1위 토익교재를 집필한 해커스 어학연구소에서 직접 출제했다. 또한 수험생이 더욱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모의고사 문제에 대한 별도의 해설강의도 제공한다.
해커스인강 관계자는 "이번 신토익 모의고사 문제집은 오로지 수험생들의 신토익 고득점 달성을 위해 특별 제작했다는 점에서 가치가 있다"며 "시험에 출제될 핵심 문제들만 엄선한 만큼 오는 29일 신토익 첫 시험 대비를 위한 마무리 학습용으로도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해커스인강은 '신토익 리스닝/보카 MP3 음원'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해커스 토익 리딩(2016 신토익)' 교재가 출간 직후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는 등 수험생들이 크게 성원해준데 대한 감사의 의미로 마련된 것이다.
매일 밤 8시 선착순 500명에게 '해커스 토익 중급 리스닝(2016 신토익)' MP3를 제공하며, 이 밖에 '해커스 토익 리스닝/스타트 리스닝(2016 신토익)'과 '해커스 토익 보카(2016 신토익)' MP3는 상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박형준 기자 (phj@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