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부품/용품

무빙빈티지, 리솜아일랜드 리조트와 카라반 캠크닉존 운영 업무협약 체결

발행일 : 2023-05-04 16:55:23
무빙빈티지, 리솜아일랜드 리조트와 카라반 캠크닉존 운영 업무협약 체결

카라반 감성 공간 디자인 전문브랜드 무빙빈티지가 호반 리조트그룹 리솜아일랜드와 야외공간 캠크닉존 운영 대행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무빙빈티지는 희소성 높은 빈티지 카라반을 기반으로 캠핑장, 글램핑장, 펜션, 리조트 등의 분위기를 영화 속에서나 볼법한 공간으로 스타일링해 소비자에게 캠핑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하는 회사다. 이를 위해 브랜드 스타일링 아이템을 개발해주고 매출에 이바지할 수 있는 캠핑 관련 인테리어 환경을 제공한다.

무빙빈티지는 이번 리솜아일랜드와의 제휴로 리조트의 야외공간에 빈티지 감성 공간을 연출하고 소비자들에게 캠핑 피크닉을 체험할 수 있도록 캠크닉 존을 만들어 운영한다. 이를 위해 리솜아일랜드 리조트에서 활용하지 못하던 야외공간을 카라반과 텐트를 활용해 빈티지 캠핑 콘셉트의 공간연출을 했다.

무빙빈티지, 리솜아일랜드 리조트와 카라반 캠크닉존 운영 업무협약 체결

이번 업무협약은 단기적인 이벤트가 아닌 장기 운영의 형태로, 단순한 체험뿐 아니라 아웃도어와 휴양을 접목한 새로운 휴양 프로그램의 모델이 될 것으로 보인다.

무빙빈티지 설형진 대표는 “바다를 바라보며 낭만적인 캠핑을 경험할 수 있는 리솜아일랜드 캠크닉존은 평소에 쉽게 접할 수 없었던 감성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될 것이다”라며 “무빙빈티지는 카라반을 활용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개발하여 차별화된 감성 공간의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무빙빈티지는 빈티지 카라반과 캠핑을 활용한 콘셉트로 웨딩 촬영, 스몰 웨딩, 브라이덜샤워, 돌잔치 등의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호반그룹 리솜아일랜드 피크닉존·LS엠트론 푸드 카라반 등 다양한 브랜드 이벤트를 전문적으로 진행했다.

이와 함께 개인만의 파티 스타일링이 가능한 프라이빗 캠크닉존 ‘더그라스 스튜디오’를 평택에 운영하고 있다. 더그라스 스튜디오는 매월 15일 온라인 예약을 통해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