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위메이드플레이, 모델 임영웅 원픽 사진 공개

발행일 : 2022-11-14 10:00:00
위메이드플레이, 모델 임영웅 원픽 사진 공개

위메이드플레이는 모바일게임 ‘애니팡2’, ‘애니팡3’, ‘애니팡4’를 통해 게임 분야의 첫 모델 활동에 나서는 가수 임영웅의 특별한 사진을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사진은 임영웅의 촬영 현장에서 즉석으로 선정된 원픽이다. 마케팅팀 등 회사 관계자와 현장 참석자들이 선정한 이 사진은 ‘애니팡의 하트를 전하는 임영웅’이라는 콘셉트 촬영의 한 장면이다.

마케팅팀 김새봄 PM은 “누구나 좋아할 임영웅의 대중성에 애니팡의 상징인 하트가 어우러진 이 사진은 모두에게 설레임과 기대를 주기에 충분했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촬영 현장에서 임영웅은 전속 모델로 활동할 ‘애니팡2’, ‘애니팡3’, ‘애니팡4’ 등 각 게임 콘텐츠와 콘셉트 등에 맞춰 포근한 스웨터부터 댄디한 수트 등 다양한 의상과 표정, 포즈로 300장이 넘는 사진을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게임 분야 첫 모델 활동에 나설 임영웅은 소속사 물고기컴퍼니를 통해 “일상적인 의상과 친밀한 하트를 소품으로 진행한 사진 촬영이었기에 다른 때보다 표정과 연출이 편안했다”며 “전속 모델로 함께할 3개의 게임 역시 많은 분들께 편안한 국민게임의 즐거움을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촬영장의 에피소드를 전한 위메이드플레이는 임영웅과 함께 ‘애니팡2', '애니팡3', '애니팡4' 등 애니팡의 주요 시리즈를 대상으로 TV, 라디오 및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한 공식 행보를 준비하고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