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에픽세븐, ‘에스파’ 컬래버 예고

발행일 : 2022-11-10 16:00:00
에픽세븐, ‘에스파’ 컬래버 예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에픽세븐’이 최고의 K-POP 그룹 ‘에스파(aespa)’와 함께하는 역대급 콜라보레이션과 함께 BI영상을 지난 9일 오후 6시에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에픽세븐이 2022년 연말을 에스파와의 대규모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화려하게 장식한다. 카리나, 윈터, 지젤, 닝닝으로 구성된 에스파는 SM엔터테인먼트가 2020년 선보인 K-POP 그룹으로 데뷔곡 ‘Black Mamba’부터 ‘Next level’, ‘Savage’까지 3연속 히트를 거두며 2021년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노래’를 수상한 것은 물론, K-POP 걸그룹 최초로 초동 앨범이 100만장 넘게 판매되는 대기록을 수립한 최정상 아이돌이다.

또한 올해 7월 UN 2022 지속가능발전 고위급 포럼에서 ‘Next Generation’ 대표로서 연설을 펼치는 등 글로벌한 영향력으로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오는 11월 24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약 6주동안 진행된다. 먼저, 게임 내에서는 SMCU(SM Culture Universe) 에스파 세계관과 에픽세븐의 오르비스 세계관이 콜라보된 색다른 이야기가 선보여질 예정이다. 또한, 풍성한 혜택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에스파를 주인공으로 한 영상도 다수 공개된다.

9일은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BI도 에픽세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초로 공개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오는 15일 각 멤버별 티져 영상을 공개하고 메인 광고 영상, 스페셜 클립 영상도 에픽세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축하하는 특별 이벤트 ‘에픽세븐 x aespa 콜라보레이션 기념 포인트 교환소’가 오픈 한다.

10일부터 1월 5일까지 총 3회차에 걸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매일 게임 내 미션을 달성하고 포인트를 모아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에픽세븐 최초로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제작해 경품으로 제공한다.

1회차에는 △포토북, 렌티큘러 포토카드, 무릎 담요, 장패드 등으로 구성된 ‘aespa 패키지’, △포토카드 △포토카드 홀더 △브로마이드가 준비돼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금일 BI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콜라보레이션 콘텐츠 공개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