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컴투스홀딩스, ‘안녕 엘라’ 베타 게임 런처 돌입

XPLA 블록체인 메인넷 첫 출시 게임

발행일 : 2022-11-02 09:30:00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컴투스홀딩스, ‘안녕 엘라’ 베타 게임 런처 돌입

컴투스홀딩스는 모바일 수집형 RPG ‘안녕 엘라(영문명: Dear, ELLA)’의 글로벌 출시일을 공개하고, 베타 게임 런처(Beta Game Launcher)에 돌입한다고 2일 밝혔다.

안녕 엘라는 이달 9일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XPLA 메인넷에 온보딩되는 첫 번째 게임으로, 베타 게임 런처 프로그램은 2일 정오부터 8일까지 진행된다. 베타 게임 런처는 자율적인 경제 프로토콜을 지향하는 웹 3 철학에 기반한 XPLA 메인넷만의 선진적인 프로그램이다.

베타 게임 런처 프로그램은 ‘게임 팬 카드(Game Fan Card)’ 구입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XPLA 코인으로 게임 팬 카드를 구입하면, 게임에 대한 상세 정보가 담긴 ‘백서’와 ‘게임 영상’을 제공받게 된다.

게임 영상에는 주요 콘텐츠 소개와 영웅 소환 및 성장 방법 등이 담겨있으며 블록체인과 NFT 요소 등은 백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베타 게임 런처 기간 중 일정 수량 이상 팬카드를 구매하는 유저에게는 특별한 PFP(Profile Picture) NFT도 선물할 예정이다. 안녕엘라 출시 이후에도 게임 팬카드를 보유하면 추가적인 혜택도 주어진다.

베타 게임 런처는 한국, 중국, 일본, 싱가포르 등 일부 국가에서는 참여할 수 없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