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4' 핼러윈 이벤트 진행

발행일 : 2022-10-27 13:30:00
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4' 핼러윈 이벤트 진행

위메이드플레이는 핼러윈 시즌을 맞이해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4'의 핼러윈 이벤트와 소셜 스퀘어의 새단장을 준비했다고 27일 밝혔다.

‘애니팡4’ 핼러윈 맞이 이벤트 '펌킨헤드의 캔디'는 10월 27일부터 11월 3일까지 8일간 열린다. 이번 이벤트는 퍼즐 플레이로 획득한 바구니를 '펌킨헤드'에게 선물하고 받은 호박, 해골, 거미 등 핼러윈 사탕을 게임 아이템과 뽑기권, 닉네임, 프로필 등 한정판 핼러윈 꾸미기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행사다.

또한 하루에만 20만여 명이 이용하는 ‘애니팡4’의 아바타 기반 소셜 네트워킹 공간 '소셜 스퀘어'는 핼러윈을 상징하는 장식물과 이용자들의 축제를 준비했다. 펌킨헤드 벌룬과 마녀로 변신한 광장의 애니 분수대, 호박 머리와 거미줄로 장식한 가로등으로 단장한 소셜 스퀘어에서 이용자들은 폭죽과 불꽃놀이 등 다양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위메이드플레이 이진혁 팀장은 "다양한 캐릭터들과 이용자들의 실시간 소통 공간인 소셜 스퀘어를 통해 영화에서 볼 수 있을 ‘애니팡4’만의 핼러윈 축제를 준비했다”며 “퍼즐과 함께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만드는 축제를 즐기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에서 활발한 업데이트와 서비스 확대를 이어가고 있는 ‘애니팡4’는 해외 타이틀 ‘애니팡 매치’로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을 완료했으며 연내 글로벌 P&E(Play&Earn)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