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컴투스홀딩스, 탈리온 ‘길드 임무’ 오픈

발행일 : 2022-10-19 15:10:00
컴투스홀딩스, 탈리온 ‘길드 임무’ 오픈

컴투스홀딩스는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이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길드 임무’가 추가된다. 각 길드는 수십개의 길드 임무를 랜덤으로 부여받게 되며 길드원들끼리 단합해 임무를 완수하면 보상으로 ‘길드 코인’이 주어진다. 길드 코인으로는 길드 상점에서 ‘Lv4 불멸 용혈’, ‘수호 요정 조각 상자’ 등 특별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들도 펼쳐진다.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하이퍼 점프 이벤트’ 2종과 ‘할로윈 상자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퍼 점프는 전력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는 이벤트다. 게임에 접속만 하면 희귀 아이템인 ‘전설 탈리스만 랜덤 상자 1종’을 받을 수 있으며 7일 간 하나씩 유료 패키지 7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할로윈 상자 교환 이벤트에서는 지정된 던전 6종을 클리어 하면 ‘할로윈 호박’을, 길드 던전과 레이드 던전에서는 ‘할로윈 사탕’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이벤트 아이템은 ‘할로윈 아이템 교환소’에서 ‘속성 문양석’, ‘22강 육각 보석 랜덤 상자’ 등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이달 31일까지는 ‘불멸 용혈 합성 확률 150% 이벤트’, 다음달 25일 까지는 ‘장비 강화 및 한계 돌파 이벤트’를 진행해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