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스토브인디, ‘이모탈 라이프’ 한글판 출시

발행일 : 2022-10-18 15:20:00
스토브인디, ‘이모탈 라이프’ 한글판 출시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중국의 이팡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2P게임즈가 유통하는 경영 시뮬레이션 RPG ‘이모탈 라이프 – 신령의 밭(이하 이모탈 라이프)의 한글판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모탈 라이프’는 선협 세계에서 즐기는 전원 생활을 소재로 육성과 경영 시뮬레이션을 경험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RPG다. ‘이모탈 라이프’에서는 농사를 짓고, 수련을 하고, 산골짜기를 경영하고, 문파를 부흥시키는 생활 시뮬레이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성격과 취미를 가친 NPC와 동문이 되어 우정을 쌓고 문파를 발전시키면서, 농사를 짓고 생활의 기술을 통해 모은 자산으로 자신만의 무릉도원을 만드는 건설 시뮬레이션 요소도 포함돼 있다. 조화롭게 녹아 있는 전투 콘텐츠를 통해 평화로운 게임 플레이에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스토브인디는 ‘이모탈 라이프’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시 기념 10% 할인에 더해 스타벅스 디저트세트를 증정하는 해시태그 캠페인 이벤트, ‘이모탈’과 ‘라이프’로 삼행시를 지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응모하면 쿠팡 상품권을 증정하는 삼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10월 18일부터 31일까지 14일간 진행된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