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로스트아크, 대만 비공개 테스트 일정 공개

발행일 : 2022-10-13 14:50:00
로스트아크, 대만 비공개 테스트 일정 공개

스마일게이트 RPG는 로스트아크가 대만에서의 비공개 테스트(CBT) 일정을 공개하고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참가자 모집은 대만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1월 13일까지 약 한달 동안 진행된다. 테스터로 선정된 모험가들은 11월 16일 별도 안내를 통해 공개된다. 대만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현지 시간 11월 24일부터 28일까지 총 4일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콘텐츠 등의 자세한 정보는 추후 발표된다.

스마일게이트 RPG와 현지 퍼블리셔인 ‘해피툭’은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하는 모험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고사양 게이밍 PC와 32인치 4K게이밍 모니터 등 풍성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RPG와 해피툭은 지난 8월 로스트아크 티져 사이트 오픈을 시작으로 9월에는 대만 현지 성우들의 더빙 소식을 공개하는 등 대만 모험가들에게 최고의 플레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현지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성우 더빙의 경우에는 대만에 출시한 해외 게임 중 손에 꼽히는 역대급 규모로 알려졌으며 대만 성우 협회 이사장을 맡고 있는 차오지루(曹冀魯) 성우를 비롯해 리윈칭(李昀晴), 장리앙(張立昂) 등 대만의 정상급 성우진들이 참여해 현지 모험가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