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금융

KB국민은행, '2022 국민 크리에이터 페스티벌' 개최

발행일 : 2022-09-19 11:56:30


대상 수상자 1000만원 제공 등…5개팀 선정 성장 지원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오는 10월 31일까지 'KB스타뱅킹과 함께하는 2022 국민 크리에이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2022 국민크리에이터 페스티벌'은 잠재력있는 크리에이터를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개최되는 영상 공모전이다. KB스타뱅킹을 이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개인 또는 팀(최대 4인)으로 KB스타뱅킹을 소개하는 영상을 제작하고, 참여자의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 후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 제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페스티벌은 영상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거쳐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1팀, 장려상 2팀을 선정한다. 대상 수상팀에게는 크리에이터 성장지원금 1000만원과인기 방송인이자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유병재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기획하고 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KB국민은행을 대표하는 앱 KB스타뱅킹 메인화면 내 수상작 등재 혜택도 주어진다.

최우수상 수상팀에게는 크리에이터 성장지원금 800만원, 우수상 수상팀에게는 600만원 상당의 고급 촬영 장비 세트(캠코더, 마이크, 삼각대)를 제공한다. 장려상 수상팀은 샌드박스 네트워크가 주관하는 크리에이터 교육 프로그램 참여 우선권이 제공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창작자들이 만들어 낼 완성도 높은 KB스타뱅킹의 이야기가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B스타뱅킹과 함께하는 2022 국민 크리에이터 페스티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정환 기자 admor75@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