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금융

KB국민은행, '리브 Next' 광고 영상 공개

발행일 : 2022-09-08 14:41:39


'에스파(aespa)' 함께한…두번째 영상

8일, KB국민은행이 '리브 Next' 두번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걸그룹 '에스파(aespa)'가 함께한 이번 광고는 '나만의 똑똑한 소비,리브 Next'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리브 Next'가 10대들의 현명한 소비를 도와주고, 일상에 늘 함께하는 플랫폼임을 강조했다. 사진=KB국민은행 <8일, KB국민은행이 '리브 Next' 두번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걸그룹 '에스파(aespa)'가 함께한 이번 광고는 '나만의 똑똑한 소비,리브 Next'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리브 Next'가 10대들의 현명한 소비를 도와주고, 일상에 늘 함께하는 플랫폼임을 강조했다.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걸그룹 '에스파(aespa)'와 함께한 '리브 Next' 두번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나만의 똑똑한 소비,리브 Next'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리브 Next'가 10대들의 현명한 소비를 도와주고, 일상에 늘 함께하는 플랫폼임을 강조했다. 에스파의 일상을 담은 듯한 스토리 전개와 트렌디한 영상미를 통해 '리브 Next'앱과 카드의 혜택을 자연스럽게 전달했다. 또한, 에스파의 특별한 이미지를 담은 '에스파 리미티드 카드' 출시를 알리며 10대들에게 '리브 Next'를 다시 한번 각인시켰다.

KB국민은행과 KB국민카드가 공동으로 제작한 이번 광고는 본편 49초, 범퍼 광고, 세로형 광고 등 총 5편으로 구성돼 있다. 유튜브, 틱톡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생생한 광고 현장의 분위기를 담은 메이킹 영상도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10대들의 건전한 소비생활을 도와주고, 리브 Next 카드 에스파 에디션 출시 및 다양한 혜택을 알리고자 광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미래 금융의 주역인 Z세대를 위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광고에서 소개된 'KB국민 리브 Next카드'는 '리브 Next'에서 '리브포켓'을 개설한 청소년이면 누구나 휴대폰 본인확인만으로 발급이 가능하다. '리브포켓'에 충전한 금액 한도 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티머니 선불 충전을 통해 대중교통 이용, 편의점, 커피·음료 전문점 등에서 월 최대 1000원까지 5% 할인도 제공한다.

최정환 기자 admor75@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