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박주현, '너가속' OST 참여…주연활약 이어 '감성몰입 유발' 기대

발행일 : 2022-05-24 13:52:04

[RPM9 박동선기자] KBS2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히로인 박주현이 OST 주자로 직접 나서며, 극 몰입도 향상와 다재다능 매력발산 두 마리 토끼를 잡는다.

24일 MLD엔터테인먼트 측은 박주현이 참여한 KBS2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이하 너가속)' OST가 오는 26일 공개된다고 밝혔다.

박주현의 '너가속' OST 참여는 백아연·T1419 케빈·펜타곤 진호 등으로 이어진 라인업과 함께, 극적 진정성과 매력을 새롭게 환기하는 차원에서 비롯된 것이다.

사진=935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935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배드민턴을 계를 떠났다가 다시 돌아온 배드민턴 선수 ‘박태양’ 역이 지닌 감성을 배경으로 애절한 발라드 장르의 OST를 펼침으로써, 극적 몰입도는 물론 그녀가 지닌 다양한 매력들을 새롭게 바라보는 계기가 마련될 것으로 보여 관심을 끈다.

MLD엔터테인먼트는 박주현에 이어 ‘국가단’으로 활동하고 있는 박장현, 실력파 밴드 ‘원위’의 용훈, 뛰어난 가창력을 가진 릴리안 등의 OST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KBS2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극본 허성혜, 연출 조웅, 제작 블리츠웨이스튜디오)는 싱그러운 스물다섯, 운동이 전부인 박태양 선수와 운동이 직업인 박태준 선수가 배드민턴 실업팀에서 벌이는 뜨거운 스포츠 로맨스물로, 매주 수·목요일 밤 9시50분 방송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