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게임
HOME > 게임

로스트아크, 맘스터치 모코코 생일 파티 이벤트 개최

판매 수익금·모코코 굿즈샵 수익금 등 기부 캠페인 진행

발행일 : 2022-04-05 17:00:00
로스트아크, 맘스터치 모코코 생일 파티 이벤트 개최

스마일게이트 RPG는 로스트아크가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와 손잡고 로스트아크의 마스코트인 ‘모코코’의 생일을 기념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모코코는 로스트아크 세계관 속에 등장하는 특별한 씨앗으로 이를 캐릭터화 한 마스코트가 모험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식목일인 4월 5일 모코코의 생일을 맞아 모험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지난해 한차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품절대란’을 일으킨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와 다시 한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딥치즈싸이버거세트’와 ‘후라이드싸이순살’로 구성된 ‘모코코 생일파티세트’ 상품을 출시한다.

모코코 생일파티세트는 오는 16일부터 5월 15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상품을 구매한 모험가들은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구성된 스페셜 쿠폰과 ‘모코코 피규어’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판매 기간 동안 맘스터치 주문 앱을 통해 모코코 생일파티세트를 주문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로스트아크 공식 굿즈를 증정한다.

더불어, 같은 기간 맘스터치 랩 가든역삼점이 ‘모코코’를 테마로 꾸며진 특별한 팝업스토어로 탈바꿈해 모험가들에게 새로운 추억을 선사한다. 팝업스토어는 대형 모코코 조형물과 생일 케이크가 있는 포토존은 물론 각종 모코코 굿즈 등으로 꾸며져 모험가들의 방문을 기다린다. 해당 매장을 직접 방문해 모코코 생일파티세트를 구매하면 스페셜 쿠폰과 모코코 피규어 외에도 ‘모코코 핀버튼 뱃지’와 ‘모코코 스티커’를 한정 수량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와 맘스터치는 이번 ‘모코코 생일파티세트’의 판매 수익금을 활용해 전국 곳곳의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모험가들의 마음을 전하는 기부 캠페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RPG는 맘스터치 콜라보레이션뿐만 아니라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모코코 생일파티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먼저, 오는 20일까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모코코의 생일을 축하하는 이미지나 영상 등을 등록한 모험가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로스트아크 굿즈를 지급하는 생일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2022년 ‘모코코 달력’과 새롭게 제작한 배경화면, 월페이퍼 등 ‘모코코 팬키트’를 모든 모험가들이 다운받아서 사용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

마지막으로, 지난 겨울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한 기부 캠페인 ‘프레이야 희망의 트리’와 최근 전 제품 품절 대란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된 ‘모코코 굿즈샵’의 수익금을 활용해 △모코코 희망의 숲 조성 캠페인, △아이들의 꿈을 지원하는 캠페인 등 다양한 기부 캠페인을 추가로 진행하고 로스트아크식 환원 노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