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 구매하면 캠핑 왜건 증정

발행일 : 2022-03-24 23:20:04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 구매하면 캠핑 왜건 증정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캠핑, 피크닉 등 야외 활동을 즐기기 좋은 봄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4월 8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구매 고객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메르세데스-벤츠 온라인 세일즈 플랫폼인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를 출고하는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왜건’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9월 오픈한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온라인 세일즈 플랫폼으로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의 신차 및 인증 중고차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 인증 중고차 매물은 모델, 보디, 엔진 타입뿐만 아니라 가격, 주행거리, 지역, 최초 등록일 등 다양한 조건을 지정해 편리하게 원하는 차량을 검색할 수 있다. 여기에 견적서 및 상담 요청, 예약금 결제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어 한층 효율적이고 간편하게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의 인증 중고차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를 통해 공식 수입된 차량 중 6년 또는 15만㎞ 이내 무사고 차량을 대상으로 198가지 항목의 품질 및 안전성 검증 이후 면밀한 재상품화 과정을 거친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다.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는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네트워크 중 최대 규모인 7개 전시장과 약 400여 대 매물을 보유하고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나들이하기 좋은 봄을 맞아 고객이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 서비스를 온라인으로도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한성자동차는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