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게임
HOME > 게임

컴투스홀딩스,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 NFT 에어드롭 이벤트

발행일 : 2022-03-23 11:00:00
컴투스홀딩스,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 NFT 에어드롭 이벤트

컴투스홀딩스는 Web3 기반 게임인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의 다양한 NFT 아이템 에어드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게임의 재미 요소와 토큰 경제 시스템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주는 백서도 공개했다.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는 글로벌 론칭을 앞두고 다양한 NFT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공식 디스코드에서는 커뮤니티 리더들을 선출하기 위해 다음달 21일까지 ‘리더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뮤니티의 리더가 되기 위해서는 SNS 홍보, 친구 초대, 팬 아트 그리기 등 총 10가지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데 현재 6번째 리더 미션이 진행 중이다. 미션 완료자들은 다음달 25일 전설급 NFT 아이템을 에어드롭 받을 수 있다.

또한, 커뮤니티의 공식 리더로 임명되고, 모더레이터 지원 우선권 등의 혜택도 얻게 된다. ‘화이트리스트 이벤트’는 이달 2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화이트리스트 이벤트 페이지에 가입하고 ‘공식 트위터 채널 팔로우’, ‘게임 사전 예약’ 등 8개의 미션을 완료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총 500명을 추첨해 리더스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다음달 25일 전설급 NFT 아이템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한국, 중국, 일본, 싱가포르 등 일부 국가에서는 참여할 수 없다.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는 글로벌 유저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Web3 게임에 걸맞게 자세한 게임 설명이 담긴 백서도 공개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백서에는 캐릭터 소개와 주요 콘텐츠, 향후 로드맵 등은 물론 Web3게임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토큰 경제 시스템과 NFT 제작 방법 등이 포함됐다.

백서에 따르면 게임 내 유틸리티 코인으로 ‘CST’가 활용되며 CST는 게임 내 재화인 ‘미스릴(Mithril)’을 전자 지갑 ‘C2X 스테이션’을 통해 교환할 수 있다. 플랫폼 기축 통화인 C2X(티커: CTX)는 모험가 리그 랭킹 보상 등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희귀 아이템 ‘영혼석’을 교환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NFT 장비 아이템의 제작, 구매, 민팅 방법들도 자세히 알 수 있다. 백서 뿐만 아니라 2차 티저 영상도 공개해 글로벌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게임은 현재 사전예약이 진행 중이며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크로매틱 두루마리', '금', '철광석'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한편, 컴투스홀딩스가 개발한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는 전략 RPG 장르로 감각적인 일러스트와 전략적인 파티 플레이가 돋보인다. 이 게임은 캐릭터 클래스와 다양한 장비, 스킬들을 성장시키고 파티원들과 함께 협동하여 강력한 보스를 물리치는 것이 핵심 재미 요소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