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쿠팡, 지역 농축산물 판로 지원 앞장

발행일 : 2022-01-20 16:20:00
쿠팡, 지역 농축산물 판로 지원 앞장

쿠팡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함께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농축산물 내수 위축 문제를 극복하고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설 명절 '대한민국, 농할갑시다!’ 농축산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채소, 과일, 정육, 양곡 등 설 명절에 고객들이 자주 찾는 우수한 품질의 농축산물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먼저 고객들의 물가 부담을 덜기 위해 카테고리별로 할인 쿠폰을 마련했다. 23일까지 행사상품 중 로켓프레시 채소 및 과일을 최대 20% 할인가(최대 2만원 할인)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 24일부터 28일까지는 행사상품 중 로켓프레시 고기 및 양곡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20% 할인가(최대 5천원 할인)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자주 찾는 상품들을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놨다. ‘리뷰가 많은 추천 상품’, ‘선물세트’, ‘사과·배’, ‘버섯·나물·기타’ 등 6가지 카테고리로 구분해 고객들의 쇼핑편의를 더했다.

대표상품으로는 안동 세척 햇사과, 레드향 세트, 청도 반건시 곶감세트, 장흥 표고버섯 선물세트, 무항생제 1등급이상 뒷다리살 불고기용, 임금님표 이천쌀 등 지역별 우수 농축수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찾아볼 수 있다.

쿠팡 윤혜영 리테일 부사장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함께 고객과 농축산민이 모두 만족하는 상생사업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침체된 지역 농축산물 소비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온라인 판로 지원과 상생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