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태연, 신곡 Can’t Control Myself 금일 공개…'새해 태연감성 첫 서막'

발행일 : 2022-01-17 12:25:13

[RPM9 박동선기자] 소녀시대 태연의 새해 음악감성이 금일부터 조금씩 그 모습을 드러낼 전망이다.

17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태연 새 싱글 ‘Can’t Control Myself’(캔트 컨트롤 마이셀프)가 금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신곡 ‘Can’t Control Myself’는 지난해 7월 Weekend(위켄드) 이후 6개월만의 신곡이자, 내달 발표예정인 정규3집의 선공개곡이다.

이 곡은 강렬한 팝펑크 컬러와 함께 상처받고 아플 것을 직감했음에도 여전히 상대의 마음을 갈구하는 내용의 태연 작사참여 가삿말이 어우러진 발라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사랑에 상처받은 캐릭터를 소화한 태연의 연기를 담은 시네마틱 컬러의 뮤비와 함께 색다른 태연표 음악매력을 짐작케 하는 바와 함께, 이후 발표될 정규3집의 다양한 분위기를 환기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점쳐진다.

한편 태연의 신곡 ‘Can’t Control Myself’는 금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으며, 동시간대 유튜브 공개와 함께 오는 18일부터 한 달간 전국 메가박스 지점 스크린광고에서 비쳐질 뮤직비디오로도 접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