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AKMU(악뮤), 온오프 공연참여 릴레이 예고…"좋은 에너지의 교감 있길"

발행일 : 2021-10-21 18:52:34

[RPM9 박동선기자] AKMU(악뮤)의 매력적인 무대가 마침내 온오프라인 공연으로까지 펼쳐진다.

21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AKMU(악뮤)의 10월 공연계획을 발표, 금일부터 온오프라인 공연에 적극 나설 것을 예고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AKMU는 금일 밤 8시 지니뮤직의 온라인 톡서트 '음악에 행복을 지니다' 단독출연과 함께 미니콘서트를 펼치며, 오는 24일과 31일에는 각각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과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는 '2021 SOMEDAY THEATRE CANTABILE' 공연에 각각 참여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러한 AKMU의 공연행보는 컬래버레이션 앨범 [NEXT EPISODE] 롱런인기에서 보듯, 이들을 향한 대중의 공연관람 욕구를 충족함은 물론 AKMU의 음악 공감매력을 가깝게 전하는 바가 될 전망이다.

AKMU는 "공연은 언제나 즐겁고 흥분된다. 매 공연마다 어떤 연출이 어울릴지 고민하고 어떤 만남이 있을지 기대가 크다"며 "오늘 저녁 톡서트 '음악에 행복을 지니다'를 시작으로 새롭고 좋은 에너지의 교감이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AKMU는 지난 7월 발표한 컬래버앨범 'NEXT EPISODE'으로 현재까지 차트 내 최상위권을 달성하는 등,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