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이진혁, SBS 새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 캐스팅…순수청년 '남춘풍' 役 예정

발행일 : 2021-10-20 19:03:39

[RPM9 박동선기자] 이진혁이 내년 상반기 안방극장 복귀를 확정, 멀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이어갈 것을 예고했다.

20일 티오피미디어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이진혁이 내년 상반기 방송예정인 SBS 새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연출 박수진, 극본 김지은)에 캐스팅됐다고 전했다.

‘왜 오수재인가’는 성공만을 쫓다 속이 텅 비어버린 차가운 변호사 오수재(서현진 분)와 그런 그녀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무엇도 두렵지 않은 로스쿨 학생 공찬(황인엽 분)의 아프지만 설레는 이야기다.

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 <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

이진혁은 아이돌 연습생 생활을 접고 친구들과 PC방을 차려 공부를 시작해 서중대 로스쿨에 합격. 장차 대통령이 되는 게 꿈이라는 해맑은 청년 ‘남춘풍’ 역을 연기한다.

이진혁의 '왜 오수재인가' 캐스팅은 지난해 3월 MBC ‘그 남자의 기억법’으로 첫 연기를 시작해 JTBC 시트콤 ‘놓지마 정신줄’, KBS ‘디어엠’과 최근 방송한 MBC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등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그의 꾸준한 연기행보로서 의미를 띤다.

또한 지난 18일 새 앨범 [Ctrl+V]를 발매한데 이어 내달 13일 첫 방송 예정인’토요일은 밥이 좋아’에 출연하는 등 다방면의 행보를 펼치고 있는 그의 멀티테이너 본능으로서도 의미가 있다.

한편 이진혁은 최근 미니4집 'Ctrl+V'를 발표, 신곡 ‘Work Work’의 활동을 시작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