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위버스컴퍼니-신한카드, 팬덤 특화 PLCC ‘위버스 신한카드’ 출시…위버스샵 적립 등 혜택

발행일 : 2021-09-14 16:45:54

[RPM9 박동선기자] 위버스컴퍼니가 신한카드와 손잡고 팬덤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폭넓게 아우르는 서비스를 펼친다.

14일 위버스컴퍼니 측은 신한카드와 공동으로 팬덤 특화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Weverse 신한카드(위버스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위버스컴퍼니 제공 <사진=위버스컴퍼니 제공>

위버스 신한카드는 글로벌 팬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Weverse Shop)에 입점한 아티스트의 팬덤을 위한 상업자 표시 신용(체크)카드(PLCC)다.

이 카드는 발급 후 자동으로 위버스샵 간편결제 등록과 함께 위버스샵 상품 구매시 캐시적립(신용카드 4%, 체크카드 2%)은 물론, 디지털 콘텐츠·대중교통·온라인 쇼핑몰·카페 및 제과점·편의점·헬스앤뷰티 등 라이프스타일 제휴 서비스에서도 위버스샵 캐시(신용카드 10%, 체크카드 5%)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하이브 뮤지엄인 하이브 인사이트(HYBE INSIGHT) 내 뮤지엄샵에서 상품 구매 시 신용카드는 50%, 체크카드는 25%가 할인된다.

여기에 방탄소년단,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등 하이브레이블즈 4팀 디자인, 포토, 메탈 등 카드플레이트를 적용했다. 특히 디자인 플레이트는 방탄소년단-아미, 세븐틴-캐럿, 투모로우바이투게더-모아, 엔하이픈-엔진 등 아티스트와 팬덤관의 관계를 디자인화해 적용하는 한편, DOE(Diffractive Optical Element), 3D 렌티큘러, 홀로그램 등으로 팬덤로고를 표현하고 있다.

사진=위버스컴퍼니 제공 <사진=위버스컴퍼니 제공>

카드발급은 위버스샵 회원가입 후 위버스샵 앱을 통해 가능하며, △신용카드 : 디자인 플레이트, 소장용 포토플레이트(아티스트 이미지 수록) 기본제공, 결제가능 메탈 포토플레이트 추가발급 가능(별도 수수료 필요) △체크카드 : 결제용 디자인 플레이트 기본제공, 포토플레이트 발급 가능(별도 수수료 필요) 등의 형태로 발급된다.

위버스 신한카드 관련 자세한 사항은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와 위버스샵, 신한카드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위버스컴퍼니는 “카드 디자인부터 혜택, 사용처에 이르기까지 위버스샵을 이용하는 팬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카드를 통해 팬 여러분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협업을 통해 팬 여러분들이 보다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