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메르세데스-벤츠, 고객 대상 ‘Life with Mercedes’ 프로모션 진행

발행일 : 2021-05-25 16:15:32
메르세데스-벤츠, 고객 대상 ‘Life with Mercedes’ 프로모션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수입자동차 업계에서 액세서리 & 컬렉션 비즈니스를 가장 활발하게 운영해 나가고 있다. 차량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면에서도 고객과 가장 가까운 접점에서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액세서리 & 컬렉션은 총 41개의 매장을 통해 약 4000여 개의 액세서리와 1000여 개의 컬렉션이 판매되고 있다. 차량을 통해 자신만의 차별화된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트랜드가 확산되면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액세서리 & 컬렉션 제품도 함께 인기를 얻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러한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액세서리 & 컬렉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Life with Mercede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6월 16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및 컬렉션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캠핑용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캠핑과 나들이를 떠나는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공식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 내 액세서리 & 컬렉션 숍 또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캠핑컵 세트를 증정하며,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렁크 박스와 우드 플레이트를,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 백을 증정한다. 그리고 10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다용도 캠핑 왜건을 증정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담당자는 “이번 Life with Mercedes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받아 가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다양한 스펙트럼의 컬렉션을 통해 점점 다양화되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앞으로도 차량을 돋보이게 하고 편리함을 늘릴 수 있는 액세서리 및 컬렉션 제품들을 통해 국내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소비자 트랜드에 맞춰 타 브랜드와의 다양한 컬렉션 제품을 선보이고, 특히 한국 시장만을 위한 제품 또한 다양하게 개발할 계획이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독일 유모차 브랜드, 하탄(Hatan)과 협업한 프리미엄 유모차를 이달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유모차는 전체 생산 과정을 모니터링하며 실시한 광범위한 내구성, 소재 테스트 등과 독일 기술검사협회의 정기적인 점검 절차를 거쳐 탄생한 제품으로, 부모와 아기 모두에게 안전하고 탁월한 편안함을 제공한다. 여기에, 메르세데스-벤츠의 디자인 팀이 함께 협력해, 차량에 적용되던 인체공학적인 설계, 혁신적이고 검증된 소재 그리고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세련된 디자인 감성도 모두 겸비하고 있다. 하탄 유모차는 전국 공식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 내 액세서리 & 컬렉션 숍 또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