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미스트롯2 톱7, 멜론스테이션 '멜론트롯쇼' 특별출연…3주 연속 방송

발행일 : 2021-05-04 18:59:25

[RPM9 박동선기자] '미스트롯2' 톱7이 멜론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솔직한 매력을 선보인다.

4일 멜론 측은 미스트롯2 톱7 멤버들이 멜론스테이션의 트로트 장르 전문 프로그램 ‘멜론트롯쇼’ 특별편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미스트롯2 톱7의 '멜론트롯쇼' 출연은 5월 '가정의 달' 특집편 구성에 따른 것이다.

'멜론트롯쇼' 미스트롯2 톱7 특별편은 KBS 하지형 성우의 사회와 함께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 등 멤버들이 소개하는 음악과 토크로 구성될 예정이다.

사진=멜론 제공 <사진=멜론 제공>

특히 음악토크 ‘플러스 알파 음악’은 물론 팬들의 궁금증을 탈탈 털게 될 ‘탈곡쇼’를 비롯한 신개념 퀴즈쇼, 롤링페이퍼 등 유쾌함과 진지함이 겸비된 다양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으로 관심을 끈다.

'멜론트롯쇼' 미스트롯2 톱7 특별편은 금일과 11일, 18일 정오 멜론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멜론 스테이션은 아티스트가 직접 진행하는 오디오 컨텐츠로 박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영화& 박선영입니다’, 매월 가요계의 유망주로 선정된 아티스트가 직접 방송하는 ‘이 달의 루키’, 정기고의 ‘SOULBY SEL’, 바리톤 정경의 ‘브라보 클래식’, 뽀로로의 ‘뽈륨을 높여요’, ‘멜론 트롯쇼’, 멜론에서 즐기는 특별한 책방 ‘브런치 라디오’, 신곡컴백 주자들이 직접 자신의 곡을 소개하는 ‘오늘 음악’ 등 다양한 구성으로 이용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