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배우 김동원, 윤종신X선우정아 '모처럼' 뮤비 비하인드 공개

발행일 : 2021-05-04 18:43:34

[RPM9 박동선기자] 연극무대에 이어 안방극장까지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동원이 '월간 윤종신' 뮤비 속 활약 포인트를 새롭게 소개, 관심을 모으고 있다.

4일 아이오케이컴퍼니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김동원의 2021 '월간 윤종신' repair 4월호 ‘모처럼(With 선우정아)’의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동원은 비 내리는 차 안에서 애틋함을 느끼는 듯한 모습을 보임과 더불어, 촬영 결과물을 신중하게 모니터링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김동원은 2000년에 발매한 8집 ‘헤어진 연인들을 위한 지침서’에 수록된 ‘모처럼’을 선우정아 스타일로 재탄생시킨 '월간 윤종신' 신곡 속 뮤비 주인공으로서 행복한 분위기와 애절한 정서를 섬세하게 표현했다.

김동원은 '월간 윤종신' 뮤직비디오 출연에 대해 "매월 누군가에게 작은 위로를 건네는 것이 얼마나 힘들고 또 값진 일인지 느끼게 해준 소중한 경험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동원은 연극 활약을 통해 쌓아온 내공을 바탕으로 지난해 2월 SBS '스토브리그' 곽한영 역을 비롯해 JTBC <나의 나라>, MBC <나쁜 형사>, SBS <의문의 일승> 등 다수의 드라마에서 존재감을 발휘한 바 있는 배우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