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엔하이픈, BORDER : CARNIVAL 통해 글로벌차트 석권…아이튠즈 이어 스포티파이 상승세

발행일 : 2021-05-04 12:31:52

[RPM9 박동선기자] 엔하이픈(ENHYPEN)이 글로벌 음악차트를 석권하며, 루키를 넘어선 4세대 신흥 대표로서의 존재감을 확고히 하고 있다.

사진=빌리프랩 제공 <사진=빌리프랩 제공>

4일 빌리프랩 측은 최근 국내외 음악차트 결과를 인용, 미니 2집 'BORDER : CARNIVAL'로 글로벌 인기를 거두고 있다고 전했다.

먼저 앨범면에서 엔하이픈은 'BORDER : CARNIVAL'로 지난해 데뷔그룹 중 최고인 38만4699장의 초동판매고(한터차트 기준) 기록과 함께 한터·가온(리테일) 등 국내 앨범차트를 석권한데 이어, 27개국 아이튠즈 톱앨범 정상, 오리콘 주간 1위 등을 차지했다.

사진=빌리프랩 제공 <사진=빌리프랩 제공>

또한 음원면에서는 신곡 'Drunk-Dazed'를 통해 벅스를 비롯한 국내 음악차트부터 16개국 아이튠즈 톱송1위, 20개국 스포티파이 '톱200' 차트인 등 다양한 기록을 거두고 있다.

이러한 모습은 타이틀곡 'Given-Taken'을 비롯한 데뷔 앨범 'BORDER : DAY ONE' 당시의 기록과 대비해 상당히 커진 것으로, 엔하이픈의 글로벌 인기 성장세가 거듭되고 있음을 엿볼 수 있다.

사진=빌리프랩 제공 <사진=빌리프랩 제공>

한편 엔하이픈은 새 타이틀곡 'Drunk-Dazed'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인기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