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게임
HOME > 게임

엑소스 히어로즈’, ‘던만추 Ⅲ’ 콜라보 실시

발행일 : 2021-04-09 11:20:00

콜라보 캐릭터인 ‘벨 크라넬’, ‘아이즈 발렌슈타인’, ‘류 리온’ 획득 확률업 이벤트 실시

엑소스 히어로즈’, ‘던만추 Ⅲ’ 콜라보 실시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가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Ⅲ’의 캐릭터 컬래버레이션(콜라보) 및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오는 4월21일까지 약 2주 동안 진행되며, ‘벨 크라넬’, ‘아이즈 발렌슈타인’, ‘류 리온’ 등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걸까 Ⅲ’의 캐릭터 3명이 ‘엑소스 히어로즈’의 콜라보 캐릭터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콜라보 기간 동안 ‘류 리온’에 대한 확률업 이벤트가 진행되며, 8일부터오는 15일까지 ‘아이즈 발렌슈타인’을, 이어 15일부터 21일까지 ‘벨 크라넬’에 대해서도 동일한 확률업 이벤트가 적용된다.

또한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Ⅲ’의 세 캐릭터들이 ‘엑소스 히어로즈’에 등장하게 된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코어레이드가 콜라보 기간 중 개최됨에 따라 코어레이드 스텝업 보상으로 ‘류 리온’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이번 캐릭터 콜라보를 기념해 온느 ‘류 리온’ 및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7일간의 선물 이벤트’ 및 ‘고급 영입 최대 77회 무료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