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판듀2 이은미 듀오' 장예진, 3일 첫 싱글 발표…'방송 4년만의 정식데뷔'

발행일 : 2021-04-02 09:59:44

[RPM9 박동선기자] 2017년 SBS '판타스틱 듀오2' 이은미편 최종 우승자였던 장예진이 4년만에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다.

2일 소속사 향기컴퍼니 측은 신인가수 장예진의 첫 데뷔싱글 ‘모든 사랑을 담아 노래해’가 오는 3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고 전했다.

사진=향기컴퍼니 제공 <사진=향기컴퍼니 제공>

장예진은 2017년 SBS '판타스틱 듀오2' 이은미 편에서 '감성반장'이라는 별명과 함께 가창력을 선보이며 최종 듀오로 선정된 바 있는 인물이다.

장예진 데뷔곡 ‘모든 사랑을 담아 노래해’는 프로듀서 문성욱이 작사·곡한 작품으로, 정동하의 ‘추억은 만남보다 이별에 남아’, 임재현 ‘웃으며’ ‘밤’ ‘크러쉬(Crush)’ 등을 만든 문성욱표 멜로디 위에 '사랑을 약속하는 순간까지의 긴 과정'을 표현하는 장예진의 보컬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감성적인 분위기를 드러내는 것으로 전해진다.

사진=향기컴퍼니 제공 <사진=향기컴퍼니 제공>

장예진은 “방송 출연 4년 만에 데뷔를 하게 되어 무척 떨리고 설렌다”며 “좋은 음악을 오래도록 많은 분들에게 들려드리고 싶은 마음을 이번 노래에 담았다”고 데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장예진의 데뷔곡 ‘모든 사랑을 담아 노래해’는 오는 3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