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블랙핑크 로제, 솔로곡 'GONE' 뮤비 5일 공개예고

발행일 : 2021-04-01 16:39:47

[RPM9 박동선기자] 블랙핑크 로제가 공식 뮤비와 함께 서브 타이틀곡 GONE 속 감성매력을 집중적으로 전한다.

1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블랙핑크 로제 솔로싱글 수록곡 GONE 뮤비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이미지에는 붉은 불길이 일렁이는 배경과 역광에 갇힌 로제의 이미지 대비가 강렬한 가운데, 뮤비공개일을 알리는 '0405' 숫자가 크게 새겨져 있다.

'GONE'은 기타 위주의 미니멀한 편곡을 배경으로, 떠나간 연인을 마지막으로 정리하는 마음을 담백하게 풀어내는 로제표 감성보컬이 두드러진 곡이다.

이 곡은 지난 1월말 블랙핑크 라이브스트리밍콘 당시 무대공개된 이후, 커밍순 티저 영상만으로 유튜브 5000만뷰를 기록하는 등 큰 관심을 얻은 바 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로제의 GONE 뮤비공개는 타이틀곡 'On The Ground' 활동에 이어 자신의 솔로 음악세계를 온전히 전하며, 글로벌 대중의 기대치를 충족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로제는 지난달 12일 첫 솔로앨범 R을 발표, 타이틀곡 ‘On The Ground’와 함께 51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 글로벌 유튜브 송 차트 및 뮤비차트 1위, 빌보드 핫100 80위, 빌보드 글로벌200 1위 등 다양한 기록들을 수립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