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뉴이스트, 새 정규 Romanticize 프로모션 본격 전개…'온택트' 콘셉트 더한 티징릴레이

발행일 : 2021-03-29 19:56:56

[RPM9 박동선기자] 뉴이스트가 온택트 콘셉트를 더한 티징릴레이로 새 정규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가고 있다.

29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뉴이스트 정규2집 Romanticize 프로모션이 연이은 홈페이지 업데이트와 함께 본격화되면서 대중적인 관심도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뉴이스트 정규 2집 ‘Romanticize’ 홈페이지는 세 차례 업데이트 계획과 함께 구체형태인 프리즘을 통한 좌우 빛 투과로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하는 형태까지 업데이트 돼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는 지난해 5월 미니 8집 ‘The Nocturne’ 당시 퀴즈 리워드 콘셉트를 적용한 티징콘텐츠 릴레이와 함께, 팬들의 적극적인 프로모션 참여를 이끌며 관심도를 집중시키는 바로서 의미가 있다.

뉴이스트 정규 2집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는 지난해 ‘The Nocturne’ 이후 약 1년만의 컴백작이자 2014년 ‘Re:BIRTH’ 이후 약 7년 만에 발매하는 정규 앨범으로, ‘실제보다 더 낭만적으로(근사하게) 만들다’라는 사전적인 의미와 함께 뉴이스트만의 감성콘셉트 소화력이 한층 더 다양한 형태로 표현돼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내달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를 공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