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MC몽, 신곡 '눈이 멀었다' 안무영상 공개…'자유분방함 속 감각적 포인트' 눈길

발행일 : 2021-03-06 12:05:13

[RPM9 박동선기자] MC몽이 영상콘텐츠와 함께 신곡 '눈이 멀었다'의 중독성 넘치는 퍼포먼스 구성을 집중적으로 조명했다.

밀리언마켓 측은 지난 5일 공식 SNS 및 유튜브를 통해 MC몽 정규9집 'FLOWER 9 (플라워 9)' 타이틀곡 '눈이 멀었다'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롱테이크 무빙캠 버전으로 공개된 해당 영상에는 비니와 스카프로 스타일링한 MC몽의 자유분방 무대매너가 펼쳐지는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밀리언마켓 제공 <사진=밀리언마켓 제공>

MC몽 특유의 여유로운 움직임에 맞춘 댄서들의 퍼포먼스와 함께, 후렴구 가사에 맞춰 스스로 목을 조르는 듯한 포인트 안무 등 감각적인 퍼포먼스 구성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눈이 멀었다'는 MC몽의 정규 9집 'FLOWER 9'의 타이틀곡으로, 유쾌한 리듬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라인을 배경으로 안타까운 사랑을 표현한 가삿말이 펼쳐지는 이중적 매력이 돋보이는 노래다.

한편 MC몽은 지난 2일 정규9집 FLOWER 9을 발표, '눈이 멀었다'를 비롯해 더블 타이틀곡 '좋은 이별이 있을 리가 없잖아 (Feat. 조현아 Of 어반자카파), '물망초 (Feat. 신용재)', 'STAR (Feat 챈슬러, D.Ark)', '쉴 곳 (Feat. 김영흠)', '돌아갈 순 없을까 (Feat. 김세정)', '화병', '거북이 (Remix Ver.) (Feat. 효린)', '봄 같던 그녀가 춥대 (Piano Ver.) (Feat. 김재환)'등 전 수록곡이 음원사이트 실시간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저력을 과시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