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큐브엔터, "(여자)아이들 수진, 당사자와 유선상 다툼 뿐…당분간 5인체제 활동"

발행일 : 2021-03-04 20:24:29

[RPM9 박동선기자] 큐브엔터테인먼트가 (여자)아이들 수진 학폭(학교폭력) 의혹 관련 진행상황을 공개, 적극적인 조치를 거듭 이행해나갈 것을 예고했다.

4일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여자)아이들 수진 관련 의혹에 대한 입장문을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재까지 아티스트의 학교, 선생님과 다수의 동창생 등 주변인들을 대상으로 한 사실관계 확인과 함께, 학폭 피해 주장 당사자와의 대면만남을 제안하는 등 적극적인 조치를 진행중이다.

이들이 확인한 바로는 유선상 다툼 외 폭력 등의 사실은 확인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당분간 5인체제 형태로 (여자)아이들의 활동을 전개하면서 멤버 수진 관련 사실확인에 주력하는 한편, 인신공격성 악플과 허위사실에 대한 강경한 법적조치를 취해나갈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하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여자)아이들 멤버 수진의 학창시절과 관련한 당사의 입장을 알려드립니다.

먼저, 당사의 입장을 빠르게 전해드리지 못한 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사실 확인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였으며 그로 인해 입장을 밝히는 데 시간이 많이 소요되었습니다. 이 점 부디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학교, 선생님과 다수의 동창생 등 주변인들에게 당시 정황에 대해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현재까지 확인한 결과 앞서 밝힌 바와 같이 유선 상으로 다툼을 한 것은 맞으나 그 이외의 게시글 작성자들이 주장하는 폭력 등에 대한 사실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이에 당사는 명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 게시글 작성자 및 대리인이 아닌 당사자 간의 대면 만남을 제안하였습니다만 모든 분들께서 이를 원치 않는다는 입장을 전해와 당사자 간의 만남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후에도 당사자 간 대면 만남을 원할 경우 언제든 자리를 마련할 생각입니다.

현재 수진은 모든 활동을 중단한 상태이며 (여자)아이들은 당분간 5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다시 한 번 당사의 아티스트와 관련된 사안으로 불편을 드린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러나 악의적인 목적의 인신공격성 악플 및 허위 사실이 확인된 사안들에 대해서는 강경한 법적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관련된 모든 분들의 입장에서 억울하게 피해를 입는 사람이 생기지 않도록 본 사안의 사실관계를 명확히 밝히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