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엠카운트다운, 3월 첫 주 라인업 공개…비·아이콘·에이티즈·베리베리 컴백

발행일 : 2021-03-04 16:08:05

[RPM9 박동선기자] Mnet 엠카운트다운이 풍성한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700회 특집을 장식한다.

4일 Mnet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700회를 맞이하는 '엠카운트다운' 3월 첫 주 출연 라인업을 공개했다.

공개된 라인업에는 샤이니, 선미, 온앤오프, 골든차일드, 엔플라잉 승협, 치타, 송가인 등 인기 정상급 가수들과 함께, 비·아이콘·에이티즈·베리베리 컴백 스페셜 등 다양한 무대들이 준비돼있다.

사진=Mnet 제공 <사진=Mnet 제공>

우선 컴백무대로는 새 미니앨범 ‘피스 바이 레인(PIECES by RAIN)’ 타이틀곡 ‘와이 돈 위(Why don’t we)’로 강렬한 퍼포 시너지를 선보일 비X청하, 아이콘의 진한 성숙감성이 돋보이는 ‘왜왜왜 (Why Why Why)’,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타이틀곡 ‘불놀이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열정매력을 보여줄 에이티즈, 탄탄한 구성과 웅장함 속에서 절제된 청량세련미를 보여줄 베리베리의 타이틀곡 ‘Get Away’ 등이 펼쳐진다.

여기에 ‘엠카운트다운’의 700회 방송 동안 최다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던 레전드 아이돌 EXO(엑소) 특집으로 골든차일드 버전의 EXO를 보여줄 ‘스토리지 M’, ‘쇼미더머니9’ 우승자 릴보이와 원슈타인이 함께 하는 신곡 ‘FRIENDS’로 구성될 ‘스튜디오 M’ 등 다양한 음악팬들의 취향을 저격할만한 풍성한 무대라인업이 더해질 것으로 예고돼 관심을 끈다.

한편 Mnet ‘엠카운트다운’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생방송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