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교육

금성출판사 티칭허브, ‘동료 교사 추천 이벤트’ 실시

발행일 : 2021-02-24 10:20:00
금성출판사 티칭허브, ‘동료 교사 추천 이벤트’ 실시

금성출판사 티칭허브는 신학기 맞이 비대면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3월 11일까지 동료 교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초‧중‧고 교사들을 위한 교수·학습 자료를 제공하는 티칭허브는 코로나19의 유행으로 신학기 온라인 수업을 준비하는 초중고 교사들을 위해 다양한 비대면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제공하는 콘텐츠는 금성출판사 교과서 e-Book 교과서 본문 및 학생활동자료, 초등학교 음악, 미술, 체육, 실과 차시별 수업자료 및 초등학교 전 학년 국어, 수학, 사회, 과학, 통합교과 개념 강의 동영상 등이다.

특히 금성출판사 티칭허브는 지난 2학기에 제공한 푸르넷 아이스쿨의 전 학년 개념 강의 동영상을 올해 1학기에도 무료 제공키로 했다. 푸르넷 아이스쿨은 전국 푸르넷 공부방에서 활용되는 학습 프로그램으로 지난해에도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수업과 가정 학습에 큰 도움을 준 것으로 평가받았다.

금성출판사 관계자는 “금성출판사의 푸르넷 아이스쿨은 주력 사업 분야 중 하나지만, 코로나19가 지속됨에 따라 온라인 수업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교사를 위해 푸르넷 아이스쿨 학습 콘텐츠를 무료 제공하는 과감한 사업적 결단을 실행했다”면서 “금성출판사는 교육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통감하며 앞으로도 현장의 고통을 분담하고 우리가 할 수 있는 사회적 기부를 적극 실천하는 일류 교육 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티칭허브는 신학기를 맞아 초중고 교사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동료 교사 추천 이벤트’를 개최한다. 내달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동료 교사에게 티칭허브 사이트를 추천하고 동료 교사가 추천인 ID 등록과 함께 신규 가입을 완료하면 추천인과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