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박해진X박기웅' 투팍토크여행3, 게스트 라인업 업데이트로 인기순항

발행일 : 2021-02-23 18:59:22

[RPM9 박동선기자] '꼰대인턴' 인연으로 뭉친 박해진·박기웅 두 배우의 오디오클립 '투팍토크여행'이 시즌 체인지에 이은 게스트 라인업 추가로 4512만 재생의 인기 1위 행보를 거듭하고 있다.

최근 마운틴무브먼트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각각 공식채널을 통해 박해진·박기웅의 네이버 오디오클립 '투팍토크여행' 시즌3 게스트라인업을 추가 공개했다.

공개된 라인업은 박성웅, 서지오, 김민규 등이다.

이들은 지난달 1일 시즌3 서막과 함께 게스트로 활약중인 지상렬, 허경환, 김민경에 이어 상상치 못한 웃음폭탄을 전하며 청취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칼박고음을 자랑하는 트로트가수 서지오의 돌직구 화법과 허당미로 채워지는 금요연재코너와 김민규-배우 고건한이 함께 하는 유쾌살벌한 토크 '(80~00)년대생의 그땐 그랬지' 등의 코너는 투팍토크여행 3를 보는 또 하나의 재미가 되고 있다.

여기에 드라마 맨투맨에서 박해진과 인연을 맺은 박성웅의 '내 인생의 영화 사연'(4월 예정)에 대한 기대감이 두드러지면서 청취율도 또한 높아지고 있다.

한편 오디오클립 '투팍토크여행 시즌3'는 쟁쟁하고 다양한 주제로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는 건강한 콘텐츠로 자리잡으며, 지난해 6월부터 현재까지 8개월간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