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코데즈, 새 싱글 '새 신' 뮤비공개…BTS·블핑 안무가 퍼포구성 참여

발행일 : 2021-02-08 14:20:43

[RPM9 박동선기자] 신인 걸그룹 코데즈가 신곡과 함께 더욱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대중의 집중도를 환기시키고 있다.

8일 이제이뮤직엔터는 금일 정오 유튜브 공식계정을 통해 그룹 코데즈 싱글2집 '새 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사진=이제이뮤직엔터 제공 <사진=이제이뮤직엔터 제공>

해당 뮤비는 뉴트로 분위기를 떠오르게 하는 동네 거리를 배경으로 신곡 '새 신'에 맞춰 멤버 뉴와 SKILLZ(전성구), 최민수 등 힙합댄서들이 퍼포먼스를 펼치는 형태로 구성돼있다.

특히 곡 자체의 다이내믹한 분위기와 함께 스트릿댄스 계 전문MC로 활약중인 SKILLZ(전성구)와 최근 블랙핑크 콘서트 댄서로 참여한 바 있는 방탄소년단 댄서팀 출신 최민수의 협업으로 탄생한  Litefeet (라이트핏) 포인트의 뉴스쿨 힙합댄스 퍼포먼스가 이목을 끈다.

사진=이제이뮤직엔터 제공 <사진=이제이뮤직엔터 제공>

신곡 ‘새 신’은 지난 1일 공개된 '빛이 나니까' 이어 7일만에 공개되는 작품으로, 과거의 나를 버리고 좋은 곳으로 간다는 내용을 지닌 동요 '새 신'을 모티브로 한 덥스텝 장르의 곡이다.

한편 코데즈는 'RPG 속 캐릭터'라는 세계관 설정을 바탕으로, 알파, 델타, 뉴, 람다 등 핵심멤버 4인을 중심으로 한 시즌별 스토리 속에서 콘셉트와 멤버구성이 다양하게 전개되는 '시즌제' 콘셉트의 걸그룹으로, 지난 1일 데뷔곡 '빛이 나니까' 이후 매주 월요일 정오 SNS(유튜브, 틱톡 등)와 음원플랫폼을 통해 신곡을 순차공개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