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2020 MAMA] 보아, 인스파이어드 어치브먼트 수상

발행일 : 2020-12-06 23:45:51

[RPM9 박동선기자] 보아가 2020 MAMA 무대를 통해 20년 K팝 넘버원으로서의 존재감을 단단히 했다.

6일 오후 6시 Mnet과 Olive 국내와 Mnet Japan, tvN Asia 등 아시아 각국채널, YouTube ‘Mnet K-POP’ 및 ‘KCON official’ 채널에서는 ‘2020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가 진행됐다.

2020 MAMA는 올해 12회를 맞이하는 CJ ENM 주최 글로벌 음악시상식으로, 음악 하나로 글로벌 팬들을 하나로 연결하는 ‘NEW-TOPIA'라는 슬로건 아래 역대급 기술과 문화역량을 결합한 비대면 중심의 시공초월의 음악축제로 마련됐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아는 데뷔 20주년의 한류 K팝의 선구자로서 인스파이어드 어치브먼트(INSPIRED ACHIEVEMENT) 상을 수상했다.

보아는 "20년동안 많은 분들에게 너무 큰 사랑을 받았고, 음악을 통해 좋은 추억 만들었다. 앞으로의 시간도 기대된다. 보아를 만들어준 이수만 선생님, 음악동료인 유영진 오빠 등 SM식구들, 점핑보아(팬덤명)에게 감사하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무대로 보답하겠다. 코로나19로 지쳐가는 여러분들에게 힐링이 되는 음악 들려드리겠다"라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